2017년 3월 6일 월요일

2017년 3월 6일 매매일지

 
장초반 5분이 지나서야 간신히 첫거래를 했네요. 에이치케이 못잡고,
 
생각은 안나는데 한종목 더 못잡고, 방황만 했네요.,
 
 
01.디아이
 
자리 좋고, 눌림목에다가 주면 많이 갈꺼라고 생각했는데,
 
한번더 물량소화가 필요했네요. 팔고나니 바로 급등,
 
아 안되는구나.싶었습니다
 
 
02.썬코어
 
누가 계속 던지는 분위기 받쳐두면 사질것만 같아서 낚시했네요

 
03.보타바이오

 
 
오늘 정말 아쉬운 종목,  1000원 돌파전에 사면 3%는 먹겠다 싶었는데, 물량도 못잡은데다
 
너무 높이 잡아 일찍감히 포기했네요


댓글 2개:

  1. 팍스넷에서 처음 브이콘님 매매일지를 보고 지금가지 잘 보며 공부하고 있습니다. 제가 지향하는 매매법이라 늘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답글
    1. 도움이 된다니 다행이네요. 서로 분발해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