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9일 목요일

2017년 3월 9일 매매일지

 
 
힘들었네요. 초반흐름은 무난했는데, 우진비앤지급등 못타고 W홀딩컴퍼니 못타고
 
30만 수익이 7만원까지 꼬꾸라진걸 세원셀론텍이 급등해주는 바람에
 
오늘 간신히 승으로 마감합니다. 하루하루 40만원만 벌면 전 정말 행복합니다
 
남들처럼 하루 100만원은 요원하고 하루 40만원씩 매일매일 벌고 싶네요
 
01.금강공원우
 
 
오전 고점 만들고, 조정 후 다시 고점을 돌파하려구 했을 때 매수 
 
매도. 다시 위로 가려고 해서 매수 매도 했더니 꽤 주네요
 
02.셀루메드

 
일봉상 위치좋고, 오늘도 충분히 한번 쏘아줄만한다고 생각하고 계속 지켜봅니다.
 
전고점부근에 많은 물량이 있을때, 이걸 뚫으려는 사람이 많은 것 같아 저도 참가.
 
매수매도하고 나왔습니다.
 
03.아리온
 

 
경험부족, 차트읽는 법 부족 모자란 점이 모두 나왔네요. 일봉을 조금만 더
 
잘 읽을 수 있다면 매수시점은 정말 좋았는데, 매도를 100원만 더 먹는 식으로
 
가져갔다면 정말 아름다운 매매였을텐데, 어쩔수 없네요
 
04.루트로닉3우

 
루트로닉이 급등하는 분위기 17000원부근에서 공방중. 분명 한번은
 
쏟아줄꺼 같아서 다만 호가가 충분치 못하니 소액으로 매수 매도
 
05.세원셀론텍

 
오늘의 히어로. 아마 이걸 못먹었다면 무너졌을것 같네요. 매수호가를 계속 채우는 분위기
 
쏘면 같이 따라붙자는 심정에 유심히 관찰. 다행히 충분히 쏟아줍니다.
 
 
 
---------------------------------------------------------------------------------------------------------


 
 
내일은 탄핵 선고일입니다. 아마 주식시장도 쉽지 않을 듯 싶네요. 종합지수도 요동을
 
칠 것만 같고, 변동성이 아주 클꺼 같네요. 탄핵이 된다면 민주당 국민의당 테마주들이
 
힘을 받을테고, 반대라면 새누리당이나 박대통령관련 EG가 가장큰 수혜를 보겠죠
 
탄핵되었을때 EG의 하한가여부
 
기각되었을때의 문재인테마주의 하한가여부(하한가까진 안가려나)
 
흥미진진하네요. 주식쟁이는 대응만 하면 된다고 하지만 충분히 조사하고 들어가야
 
안심이 되어서 미리미리 테마주 공부를 해봅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