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8일 수요일

삼성페이 신규서비스 삼성페이쇼핑 & 삼성리워즈


삼성페이가 또 새로운 아이템을 가지고 왔네요. 삼성페이쇼핑은 

삼성페이를 통하여 쇼핑몰에 접속하여 결제시 포인트=삼성리워즈를 적립해주는

것입니다. 별로 특별할건 없어요. 카드사 경유나 이베이츠 경유하면 포인트

주는 시스템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다만 삼성리워즈는 삼성페이를 많이 쓰시는 분들에겐 아주 희소식인것 같습니다.

삼페를 쓰기만 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일단 가입하면 500포인트적립. 베타기간동안 가입하신 고객분들에겐

3000포인트가 적립되었습니다.


베타기간동안 10번결제시마다 50포인트를 주더니 조금더 혜택이 좋아졌네요



삼성페이 쇼핑런칭기념으로 2%*2로 4%가 리워즈 된다고 하네요. 이건 카드경유나

이베이츠랑 비교해서 유리한 쪽으로 결제하는게 좋겠죠


삼성리워즈 스타트 기념으로 쿠폰도 뿌리네요.



유니클로 많이쓰시는 분은 5000포인트로 유니클로상품권 교환



기름넣으실뿐은 주유상품권으로 교환


저 같은 경유는 스타벅스 쿠폰을 1000p로 교환했네요.

삼성기기이외에 혹은 삼성페이가 되지 않는 기기들에 설치되는

삼성페이 미니에서는 리워즈프로그램이 아직 도입되지 않은듯 합니다.

그외에도 여행상품권응모등도 있으니, 삼성페이 어플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