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8일 수요일

2017년 3월 8일 매매일지


2번계좌 개설. 1번계좌에서 40만원을 벌면 2번계좌로 40만원을 또 벌수 있다면 

그 날은 대박이라고 생각하여 하나 더 만들었습니다.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하다보니 여러모로 편리하네요.

01.한일네트웍스


장시작후 첫종목. 오늘은 뽑기 성공했네요. 누가 쏘면 바로 쏠듯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냅따 먼저쏘아버립니다. 아니다 다를까 급등. 바로 팔고 기분좋게 출발했습니다

02. 나이스 디앤비

한일네트웍스 팔고 어슬렁 어슬렁. 몇일간의 조정. 일봉상 터지면 위로 쏠수 있는 날

같이 느꼈씁니다. 급등할때 동참. 다만 확신이 없어 물량 조절했네요. 

팔고나서도 계속 주시했다면 자리를 많이 줬을 것만 같네요.

03.대호피앤씨우


우선주들 다 급등하고, 한참후에 뜬금없이 걸린 종목,

소액으로 참가. VI돌파하고 더 오르다니. 강하네요

04.동부하이텍1우


오늘은 우선주들이 난리였습니다. 그중 대장이랄까요? 어제 상한가 마감,

오늘 시가=고가 인줄 알았는데. 살짝 밀었다가 금방 올라옵니다.

시가 돌파할꺼라 생각하고 매수매도, 

05.동부건설우



동부하이텍급등할때, 동부건설우 매수하려고 봤으나, 호가창이 너무 불안하고

그러다 보니 매수를 못했네요. 22700원부근에서 샀다면 전고점생각하고

갔다면 괜찮은 수익 났을텐데 아쉽습니다

06.삼성중공우


아마 저만 못먹을듯 싶네요. 못먹고 고 라는데 겁나서 못들어가고

조정줄때 괜히 들어가서 동부상한가길래 버텼더니 오히려 밀어버리고,

우선주면 같이 놀아야지 따로 놀아서힘들었네요

07.소프트센우


21000원 2000주가량있어서 돌파하긴 오히려 좋다고 생각하고 매수, 
동부는 가는데 소프트센은 못가길래 손절. 몇번더 조정후 급등하는거
보고 마음아파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