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13일 월요일

2017년 2월 13일 매매일지






영양가없는 매매만 하네요. 오전장은 스켈하기 참 좋은 장이었는데,

확실히 심리적인 영향이 큰지 흐름을 잘 못타고 있군요.  

시장하자마자 엘디티 분위기 좋았는데, 타지도 못하고, 또 한종목

이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우성아이비? 디젠스?

북한미사일관련주들도 힘없고, 그나마 지난주에 이어

안희정주만 강하네요. 안희정주나 째려볼걸 아쉽습니다.

1. 엘디티



엘디티가 정말 좋았는데, 살짝 밀었다가 쏘는 분위기. 

댓글 2개:

  1. 스캘핑은 도데체 어떻게 하는 건가요?? 너무 알고 싶네요...ㅜ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아직 어렵네요. 쉽지 않은길입니다. 많이 해보셔야하고, 심리도 많이 단련하셔야합니다. 함내세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