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14일 화요일

2017년 2월 14일 매매일지



오늘은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네요. 다들 초콜렛 드셨나요?

저는 부엌식탁위에 굴러 댕기던 만들다가 실패한

초콜렛하나 먹었네요.

발렌타인데이라고 주식은 변함이 없네요. 장 시작후 10분이내에

수익을 얻지 못하면 그 날 하루는 그렇게 큰 수익을 얻기란 쉽지 않은것 같네요

오늘도 종목은 보였지만, 간발의 차이로 매수에는 실패, 내일은 꼭

잘 잡아봐야겠네요.

1,필링크



묻지마급등 시작하자마자 위로 뽑는데, 잠깐의 망설임이 저에게는 기회가 없었네요.

호텔신라우나 삼성중공우도 매수기회는 많이줬는데, 우선주여서 그런지 쉽게 들어가

지지가 않네요. 주식이란게 해도 해도 어렵네요

기법이란게 있긴 하겠지요. 하지만 때에 따라 상황에  따라 대응하는게

기술인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