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16일 목요일

2017년 2월 16일 매매일지


어제 새벽1시까지 차트잡고 씨름했는데, 결과가 영 안좋네요.

갑자기 이거다 싶은게 있어서, 어제 3,4시간 혼자 머리싸메고

고민하면서 결론까지 잘 내어서 오늘 사고 한번 칠수 있겠다 싶었는데,

결과는 ㅋㅋㅋ 역시 쉽지 않네요. 새로운걸 접목시키고 싶었는데, 일단

좀 벌수 있는걸로 좀 챙기고 비대면 계좌개설도 되겠다.

100만원짜리 계좌 하나 파서 연습좀 해야겠네요

1. 이아이디


뉴스로 폭망, 1주사서 움직임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급등 전고점 돌파하는줄 알았는데,

뉴스였네요. 뉴스는 너무 고수의 영역이라 절대 안하는데,

여기서부터 매매가 흔들리기 시작, 끝까지 복구가 힘드네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