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3일 목요일

2017년 2월 23일 매매일지


아, 일어나자마자 잠을 잘못잤는지 목이 안돌아간다.

목만 안돌아가는게 아니라 머리도 아프다. 서둘러 진통제를

챙겨 먹었다. 

허나 두통이 사라지질 않는다.  

아리온이 보인다. 누가 쏜다 같이 따라붙었다. 머리는 아프고 

제대로 된 판단은 불가능 그냥 대충 팔았다.

01.아리온



가격대가 큰 수익 내기 딱 좋은 가격대였는데, 한 30원만 더 먹었어도 이렇게 까진 

아쉽지 않았을것 같다

02.코리아01호


대충 쑤셔서 먹고나온케이스, 

장초반에 잠깐 하고 너무 힘들어서 쉬었다. 그러다 오후에 잠깐 하고,

컨디션조절실패.

댓글 2개:

  1.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오늘 장에서도 수익내신 거 축하드립니다. 상승추세를 이용하시는 것 같은데, 대단하시네요~ 다음 일지도 기대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위로 쏠때 따라가는 매매를 좋아해요. 일단 수익이 크거든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