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3일 금요일

2017년 2월 3일 매매일지


파란만장한 하루,오후장이 정말 다이나믹했다. 
아침시작은 우성아이비 급등할때 잠깐 들어가서 깔끔하게 먹고 나오고,
허나 오후에 에스에프씨에 대박으로 한방 터지고, 그 후에 원영식관련주가 밀리는상황이
벌어졌다. 뭘 잡아야할지 뭘 잡지 말아야할지 이미 W홀딩으로 심리는 무너진 상황
또 한방에 가는구나 싶었다. 허나 이에스에이가 다행히 잘 올라준다.
정말 주식 알다가도 모르겠다.

 오늘 주요사항을 정리해보자. 가장 큰 뉴스는


뉴스를 토대로 그리고 검색을 해보면


원영식 관련주

1.홈캐스트


하방으로 강하다. 원영식 뉴스 터지고 가장 먼저 하한가. 시간외도 여전히 하한가다.

2. w홀딩컴퍼니


하한에서 엄청 강하게 매수세가 들어오길래 보합까지 가는줄 알았다. 허나 악재는 악재
이길수가 없다 시간외는 강하다. 월요일은 빨강으로 출발하려나?

3.초록뱀.yg plus, 아이오케이




yg플러스는 거의 반응이 없구, 그나마 엔터주들이 잘 버텼다.
이유가 뭘까?

4. 필룩스

숨겨진 원영진주라고 나온다. 다른 놈들이랑 따로논다. 금요일이 아니었다면
아마 매매를 했을듯 싶다. 

5. 동원


이런주식은 안한다. 매매를 하더래도 적게 타 종목과의 흐름을 보기 위해 몇주만
하는게 좋은 것 같다.


그외 오늘 유상증자로 하한가 간 인프라웨어 
이유를 알수 없는 암니스 CSA 코스믹의 하한가. 
그외에도 에스에프씨도 디엠티도, 주식역시 어렵다

마지막으로 핫텍


모르겠다. 하한가로 밀었다가 순식간에 다시 밀어올리고 다시 종가는
하한가라, 흐름만 잘타면 정말 꿀주인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