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8일 화요일

2017년 2월 28일 매매일지


오늘매매는 9시1분에 거의 끝났다. 내일이 휴일이라서 빨리 끝내고 싶었는데,

정말 다행이다.

01.대한뉴팜


장초반 급등하는 종목들이 있다. 3,4종목에서 많으면 7,8종목이 있다.

그때만 잘타면 돈벌기가 참 용이하다. 오늘은 게다가 다우가 또 신고가.

그래서 시작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장시작, 아니다다를까 대한뉴팜이 

보인다. 바로 매수후 매도.

02. 휴맥스홀딩스


대한뉴팜 매도후 바로 보인종목, 휴맥스 홀딩스,

정말 오랜만에 크게 함 먹었다. 작년에 23%도 먹은적이있었느데,

VI까지 기다리고 매도했으면 꽤 컸을텐데, 어쩔수 없었다.

VI들어가서 오르는 종목이랑 내리는 종목을 구분하는 눈이 나에겐 없다.,

03. 보광산업


보광산업 오후에 급등, 오후인데다 아직 확신이 없었던 매매라 100주만 샀는데,

VI발동후 잠깐 조정준후 닥달같이 올라갔다. 아직 나의 영역이 아닌것 같다


댓글 3개:

  1. 브이콘님,,팍스에서 글잘보고 있습니다.
    혹 가능 하시다면 맞선호 부탁드립니다~~^^
    제 필명은 (멍멍아밥줘) 이고,,저는 이미 선호회원에 등록 되어져 있습니다~

    답글삭제
  2. 안녕하세요,
    팍스에서 글 잘보고 있습니다.
    혹 가능하시다면 맞선호 부탁드립니다,,
    쪽지 드릴게 있어서~
    저(멍멍아밥줘)는 이미 선호한 상태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스팸때문에 제가 확인후 등록이 된답니다 ㅎㅎㅎ
      일단 선호했습니다. 맞선호해야 쪽지발송이 가능힌가보군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