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7일 화요일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연계 은행별 이벤트 비교.

좀 지났죠? 은행계좌를 한번에 조회해서 불필요한 계좌를 없애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것
같은 사이트 https://www.payinfo.or.kr/payinfo.html 

가 만들어 짐에 따라 은행별로 그 계좌의 잔액을 옮겨오려구 애쓰는가 보더라구요.
이왕 해지할거 한푼이라도 벌어보자는 생각에 은행별로 하고 있는 이벤트를 비교해
볼까 합니다.

1. 하나은행 - 하나로 모아 내돈찾기 이벤트

하나은행이 이런 이벤트에 참 열심인것 같더군요. KEB와 하나가 합병한우
점유율확보에 안간힘을 쓰는 듯합니다.
   하나은행 이벤트는 1, 계좌통합관리서비스 어카운터인포(페이인포로 들어가든 어카운터인포로 들어가든 같은 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계좌해지하고 KEB하나은행계좌로
잔액이전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경품을 주네요

1등: 프라다장지갑(1명), 2등 프라다카드지갑(10명), 3등 하나멤버스 10만머니(22명)
4등 하나멤버스 1만머니(3300명)

또 하나의 이벤트는 계좌통합관리서비스를 통해 해지 잔액이전을 하나은행으로 하는 건당
1000하나머니를 (최대5000) 적립해주네요. 쏠쏠한 이벤트이긴합니다.



2.국민은행 - 숨은 통장 찾기 국민 이벤트


국민은행은 좀 짜네요. ㅎㅎ  게다가 리브메이트앱에도 가입되어있어야하고,
하나은행쪽이 좋아보입니다만, 계좌가 많으신분은 로또차원에서 하나만 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보입니다



3. IBK 기업은행- Wake up! 계좌통합관리서비스로 잠들어있는 나의 돈을 깨워보세요!


기업은행은 그냥 하지마세요. ㅋㅋㅋ 너무 짜네요.


하나은행이 제일 괜찮네요. 그 외 은행은 별도로 진행하지 않고, 전북은행은 1월말로
종료되었네요. 한푼이라도 벌어야죠 계좌는 없애는게 좋을지도 모르지만, 살려두는게 좋을수도 있어요 난중에 다시 만들기가 정말 힘든 세상이잖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